공지사항

★OT 불참자 필독★ 2016학년도 2학기 DHU 학습써클 오리엔테이션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6-09-20 20:07
조회
421

안녕하세요 ^^*

2016학년도 2학기 DHU 학습써클이 다음주 월요일(926)에 시작됩니다!

DHU 학습써클을 보다 즐겁고! 뿌듯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중요 포인트를 다시 한 번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 활동기간 : 9/26() ~ 11/25()

2. 활동보고서 제출(리더) : 2주에 1회 제출(주차 별 기한 있어요! 첨부파일의 p.5를 꼭! 읽어주세요)

기타 운영방법은 첨부파일의 p.4를 꼭! 읽어주세요. 꼭꼭!

3. 제출서류

- (리더) 활동보고서, 활동소감문, 운영비영수증

제출서류는 아니지만, 리더는 학습컨설팅을 꼭! 하셔야해요. 물론 팀원분들도 하실 수 있어요

- (팀원) 활동소감문

- (리더 및 팀원 모두 함께) DHU 학습써클 전시회 작품 출품, 최종보고서

4. 팀활동비(활동보고서비)

-활동보고서 제출 때마다 4만원(리더계좌로 입금) : 4만원 x 4= 16만원

활동보고서 제출 기한에 맞춰 제출해주시면, 제출 기한 마지막 날을 기준으로 1주일 후 리더 계좌로 활동비가 입금됩니다. 제출기한을 지나 제출하시게 되면 입금이 1주일 지연되오니 제출기한에 맞춰 제출해주세요 ^^! ) 1회 활동보고서를 109()까지 제출하신 경우, 1017() 활동비 입금. 109() 이후 제출하신 경우, 1021() 입금.

- 보고서에 활동 사진을 꼭 넣어주세요! 사진에는 참석한 인원 모두가 나와야합니다. ) 참석인원이 5명인 경우, 사진에도 5명 모두 나와야해요

- 학습주차에 맞게 학습일시를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주차별 학습일자가 있는 것 다 아시죠? ^^)

- 주차별 참석 인원을 정확하게 작성해주세요. (1주차 인원만 적고, 2주차 인원을 적지 않은 팀들이 많더라구요 ㅠㅠ)

- 주차별 학습시간은 2시간입니다. 2시간 이상 학습시간을 지켜주세요~ (보고서 1장에 4시간 이상이어야 겠지요?)

- 보고서가 통과가 되시면, 보고서 상태가 확인으로 바뀌게됩니다. 보고서 상태가 대기이거나 보류인 경우, 사유를 모두 기재해 두었으니 꼭 확인하시고 수정하셔야 활동비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5. 운영비(회의록작성)

-회의비, 다과, 식대, 문구류 등을 구매하신 후 영수증 및 회의록을 교수학습지원센터(학술정보관 620-1)로 가져오시면, 최대 1주일 이내 지급됩니다. 1125()까지 사용한 영수증만 인증되니, 1125() 이전에 사용해주세요~^^

-문구 구입의 경우 : 영수증 첨부지, 물품사진, 견적서. 3가지가 필요합니다. 회의록은 작성하지 않으셔도 되요 ^^* (운영비 지침 첨부파일 참조)

- 영수증에 구매하신 물품 목록이 꼭 나와야합니다.

- 회의록에는 모든 구성원의 이름이 정확히 기입되어야 합니다. 싸인하시면 아니되요... 이름 적으시고, () 부분에 이름을 한 번 더 적어주세요

최대 4만원까지 지급 : 4만원 이상 지출하신 경우에도 4만원까지만 지급됩니다.

모든 지출은 대구한의대학교 사업자번호 515-82-01792로 결제한 현금영수증만 인정됩니다. (간이영수증 안돼요 ㅠㅠ!)

영수증은 겹쳐서 붙이면 안돼요. 또 영수증에 형관펜으로 색칠하시면 안돼요, 숫자가 지워진답니다.

첨부파일의 '운영비 집행 가이드라인'을 꼭! 읽어주세요. 읽어보시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다! 싶으시면 819-1128로 전화주세요.

 

 

 

운영자가 말씀드리는 활동비 및 운영비 사용 Tip!

- 보고서를 제출하면 받으시는 "활동비"로 복사카드, 문구류,도서(전공서적 등) 등의 물품을 사시고, 영수증을 제출하셔야 하는 "운영비"는 함께 모여 맛있는 다과와 함께 회의비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운영비"1125일까지 사용하셔야하니 까먹기 전에 운영비를 먼저 사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영수증 붙여서 회의록 작성하시는 것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교수학습지원센터 학습동아리 외 다른 부서(학과) 주관 학습동아리를 진행할 경우, 같은 주제와 같은활동으로 지원금을 2중으로 수령하시면 안됩니다..!! 학습동아리를 여러개 하신다면, 다른 주제로, 다른 학습내용으로 활동해주세요 ^^*

 

DHU 학습써클 신청서에 지도교수님 서명을 받아 교수학습지원센터(학술정보관 620-1)로 목요일(09.22)까지 제출해주시면, 금요일(09.23)에 선정 알리미 및 공지를 안내하겠습니다.

★ DHU 학습써클 지원비를 받을 "리더 계좌"가 필요합니다. 지도교수님 서명을 받은 신청서를 제출한 팀과 제출하지 않은팀 모두! 목요일(9.22)까지 교수학습지원센터(학술정보관 620-1호)에 방문하여 리더계좌를 등록하고 가세요! 리더계좌까지 등록하셔야 신청 완료입니다 ^^*

 

첨부문서의 OT자료 및 운영비 집행 가이드라인을 꼭 읽어주세요 ^^!

 

2016학년도 2학기 DHU 학습써클로 열공하시고, 모두 끝까지 함께가서 인증받아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