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DHU 학습써클 운영비 집행 가이드라인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5-09-23 11:37
조회
616

◊ 운영비 집행 및 정산 방법

ο 결재방법

- 모든 지출은 대구한의대학교 사업자번호 515-82-01792로 결제한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만 인정함(반드시 원본제출)

- 사무용품비의 경우 구매 영수증에 구매 물품 세부내역이 명시되어야 함.

영수증에 세부내역이 명시 되지 않은 경우 세부내역에 대한 추가 영수증도 함께 제출하여야 함.

ο 집행가능 항목 및 제출 서류

집행 가능 항목

구비서류

비고

회의비

(식대)

회의록및영수증첨부지

참가자 서명(도장안됨),

현금영수증 부착, 회의내용 기재

사무용품비

영수증첨부지, 물품사진,

견적서(또는 거래명세서)

물품내역이 있는 영수증 첨부.

복사 및 인쇄비

영수증첨부지,

견적서(또는거래명세서),

인쇄자료 표지 복사본첨부

 

상기 이외의 항목으로 지출이 필요한 경우 교수학습지원센터로(053-819-1128) 문의.

 

ο 회의록및영수증첨부지 작성시 유의사항

- 회의록 영수증 첨부시 팀명, 안건, 주요내용, 시간 및 장소 명기.

식비 결재는 회의시간 중불가.(회의시간 전후 2시간 이내에 결재)

식비 결제 평일 22시 이후, 주말(공휴일) 집행 불가. 회의비 집행은 11한정.

회의비 사용 가능 지역은 경산, 영천 및 대구로 한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