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KBoard 피드 http://circle.dhu.ac.kr/hid/wp-content/plugins/kboard/rss.php 워드프레스 KBoard 피드 <![CDATA[[공지] 2019학년도 2학기 DHU HI:D 마지막 토론 주제 공지 및 3차 역할부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이번주는 새로운 토론 주제를 알려드리는 주입니다.

이번학기는 여러가지 내부사정으로 최종배틀이 없음을 함께 알려드리며 아래의 주제로 토론 및 보고서 작성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마지막 토론주제 : 개천에서 용나나는 속담은 이시대에도 여전히 유효한가

★찬성 : 1,5번

★반대 : 2,6번

★사회자 : 4번

★관찰자 : 3번

 

위 역할 부여에 따라 7, 8주차 활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번호는 오리엔테이션때도 말씀드렸듯이, 신청서에 낸 번호와 같습니다.

번호와 다르게 진행하실 경우 인정해드리기 어려우니 확인을 하시어 토론을 진행해주세요.

 

아울러 활동보고서에 토론과정이 없거나 사진이 5, 6주차가 같은 경우 인정이 어려습니다.

유의하시어 작성 부탁드립니다. 또한 개인성찰보고서에도 역할체크를 잊지 말기를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053-819-1130~31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여러분의 활동을 응원힙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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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 18 Nov 2019 02:15:29 +0000 공지사항
<![CDATA[[공지] 2019학년도 2학기 DHU HI:D 3차 역할부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역할부여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1월 11일(월)은 DHU HI:D 3차 역할부여를 해드리는 날입니다.

 

★찬성 : 5,6번

★반대 : 1,2번

★사회자 : 3번

★관찰자 : 4번

 

위 역할 부여에 따라 6주차 활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번호는 오리엔테이션때도 말씀드렸듯이, 신청서에 낸 번호와 같습니다.

번호와 다르게 진행하실 경우 인정해드리기 어려우니 확인을 하시어 토론을 진행해주세요.

 

아울러 활동보고서에 토론과정이 없거나 사진이 5, 6주차가 같은 경우 인정이 어려습니다.

유의하시어 작성 부탁드립니다. 또한 개인성찰보고서에도 역할체크를 잊지 말기를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053-819-1130~31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여러분의 활동을 응원힙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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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 11 Nov 2019 01:19:36 +0000 공지사항
<![CDATA[[공지] 2019학년도 2학기 DHU HI:D 2차 역할부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첫 역할부여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0월 21일(월)은 DHU HI:D 2차 역할부여를 해드리는 날입니다.

 

★찬성 : 3,4번

★반대 : 5,6번

★사회자 : 1번

★관찰자 : 2번

 

위 역할 부여에 따라 4주차 활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번호는 오리엔테이션때도 말씀드렸듯이, 신청서에 낸 번호와 같습니다.

번호와 다르게 진행하실 경우 인정해드리기 어려우니 확인을 하시어 토론을 진행해주세요.

 

아울러 활동보고서에 토론과정이 없거나 사진이 3, 4주차가 같은 경우 인정이 어려습니다.

유의하시어 작성 부탁드립니다. 또한 개인성찰보고서에도 역할체크를 잊지 말기를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053-819-1130~31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여러분의 활동을 응원힙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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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 21 Oct 2019 06:46:18 +0000 공지사항
<![CDATA[[공지] 2019학년도 2학기 DHU HI:D 1차 역할부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첫 역할부여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0월 7일(월)은 DHU HI:D 1차 역할부여를 해드리는 날입니다.

 

★찬성 : 1,2번

★반대 : 3,4번

★사회자 : 5번

★관찰자 : 6번

 

위 역할 부여에 따라 3주차 활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번호는 오리엔테이션때도 말씀드렸듯이, 신청서에 낸 번호와 같습니다.

번호와 다르게 진행하실 경우 인정해드리기 어려우니 확인을 하시어 토론을 진행해주세요.

 

아울러 활동보고서에 토론과정이 없거나 사진이 1, 2주차가 같은 경우 인정이 어려습니다.

유의하시어 작성 부탁드립니다. 또한 개인성찰보고서에도 역할체크를 잊지 말기를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053-819-1130~31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여러분의 활동을 응원힙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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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 07 Oct 2019 00:06:26 +0000 공지사항
<![CDATA[[필독] 2019학년도 2학기 DHU HI:D OT 공지 및 필독사항]]> 안녕하세요 ^^*

2019학년도 2학기 DHU HI:D9월 30일() 시작됩니다!

DHU HI:D을 보다 즐겁고! 뿌듯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중요 포인트를 다시 한 번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 활동기간 : 9/30() ~ 11/29(금)

2. 활동보고서(리더) 및 개인성찰보고서(멤버 모두) 제출 : 2주마다 1회 제출(주차 별 기한 있어요! )

- 1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0.13.()

- 2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1.3.()

- 3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1.17.()

- 4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2.1.() >> 최종 토론 배틀이 끝나고 작성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활동소감문 제출 마감 : ~ 2019.12.1.()

개인성찰보고서를 작성하실 때 본인의 역할이 무엇이었는지 꼭 표시를 해주셔야 합니다. 예) ☑관찰자

활동보고서와 개인성찰보고서의 토론 일시가 다를 경우, 인정이 불가합니다. 그러니 꼭 날짜와 일시를 거듭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차별 학습 기간

- 1주차: 9월 30일~10월 4일

- 2주차: 10월 7일~1011

   → 2주차 첫 날(7일) 오전 토론 역할 번호 안내(DHU HI:D 공지사항에 안내 예정. 로그인 후, 확인바랍니다.)

- 3주차: 10월 14일~10월 18일

- 4주차: 1021~11월 1일 (>>중간고사 기간이 포함되어 2주차는 2주입니다. 2주 내에 자유롭게 멤버들과 학습해주세요~)

→ 4주차 첫 날(21일) 오전 토론 역할 번호 안내(DHU HI:D 공지사항에 안내 예정. 로그인 후, 확인바랍니다.)

- 5주차: 11월 4일~11월 8일

- 6주차: 11월 11일~1115

   → 6주차 첫 날(11일) 오전 토론 역할 번호 안내(DHU HI:D 공지사항에 안내 예정. 로그인 후, 확인바랍니다.)

- 7주차: 11월 18일~1122일 

→ 사전학습주제를  7주차 첫 날(18일) 오전에 공지해드릴 예정입니다.

- 8주차: 1125~1129>> 11.27() 토론배틀 17시. 이후, 12/1()까지 보고서 작성 완료

 

3. 제출서류

- (리더) 활동보고서, 개인성찰보고서, 활동소감문, 운영비 영수증

- (팀원) 개인성찰보고서, 활동소감문

 

4. 팀활동비(활동보고서비)

-활동보고서 제출 때마다 6민원(리더계좌로 입금) : 6만원 x 4= 24만원

활동보고서 제출 기한에 맞춰 제출해주시면, 제출 기한 마지막 날을 기준으로 최소 10~15일 후 리더 계좌로 활동비가 입금됩니다. 제출기한을 지나 제출하시게 되면 입금이 지연되오니, 제출기한에 맞춰 제출해주세요 ^^!

- 보고서에 활동사진을 꼭 주차별로 넣어주세요! 사진에는 참석한 인원 모두가 나와야합니다.

) 참석인원이 5명인 경우, 사진에도 5명 모두 나와야 해요.(찍어줄 사람이 없다면 셀카모드 혹은 찍는 사람을 바꾸는 방법도 있답니다^^) / 보고서는 2주차의 내용을 담고 있으니 사진도 1주차, 2주차 사진 ; 2장 모두 있어야겠지요?

오티 때 안내드렸듯이 학습장소가 동일하다면 다른 주차에 학습을 하였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도록 사진을 찍어주셔야 합니다.

>> 동일한 옷을 입었거나 학습하고 있는 옆 얼굴만 나오는 등의 사진은 다른 주차에 학습을 하였다는 것을 알 수 없기에 보고서 통과가 어렵습니다. 확실히 알 수 있도록 사진을 찍어주세요!!!

- 학습주차에 맞게 학습일시를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시간도 꼭 적으셔야 합니다. (주차별로 학습주차가 있는 것 다 아시죠? ^^)

- 주차별 참석 인원을 정확하게 작성해주세요. (1주차 인원만 적고, 2주차 인원을 적지 않은 팀들이 많더라고요 ㅠㅠ)

- 주차별 학습시간은 2시간입니다. 2시간 이상 학습시간을 지켜주세요~ (보고서 1장에 4시간 이상이어야 하겠지요?)

- 보고서가 통과가 되시면, 보고서 상태가 확인으로 바뀌게 됩니다. 보고서 상태가 대기이거나 보류인 경우, 사유를 모두 기재해 두었으니 꼭 확인하시고 수정하셔야 활동비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5. 운영비(회의록작성)

-회의비, 다과, 식대, 문구류 등을 구매하신 후 영수증 및 회의록을 교수학습센터(학술정보관 620-1)로 가져오시면, 최대 1주일 이내 지급됩니다. 1129() 21시까지 사용한 영수증만 인정되니, 1129() 이전에 사용해주세요~^^

-문구 구입의 경우 : 영수증 첨부지, 물품사진, 견적서(업체에 요청). 거래명세서(업체에 요청), 인수검수증 이 5가지가 필요합니다. 회의록은 작성하지 않으셔도 돼요 ^^* (운영비 지침 첨부파일 참조) >> 또한 구입한 문구가 학습의 어느 부분, 어디에 필요하여 사용하였는지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 영수증에 구매하신 물품 목록이 꼭 나와야합니다.

- 회의록에는 모든 구성원의 이름이 정확히 기입되어야 합니다. 사인하시면 아니 되어요... 이름 적으시고, () 부분에 이름을 한 번 더 적어주세요(꼭 서명정자!!)

운영비는 최대 6만원까지 지급 : 6만원 이상 지출하신 경우에도 6만원까지만 지급됩니다.

식대지출할 경우, 인당 1만원 이내 사용이 가능합니다. ) 4명인 팀은 한 번에 4만원까지_남은 운영비는 또 쓸 수 있어요~^^

모든 지출은 대구한의대학교 사업자번호 515-82-01792로 결제한 현금영수증만 인정됩니다. (간이영수증 안돼요 ㅠㅠ!)

영수증은 겹쳐서 붙이면 안돼요. 또 영수증에 형관펜으로 색칠하시면 안돼요, 숫자가 지워진답니다. (꼬깃꼬깃 구겨져서 영수증 숫자가 지워진 것도 안 되겠죠?)

참석자명단에 각 팀원이 이름을 적으신 후, 꼭 정자로 "서명"을 하셔야 합니다.(사인은 인정이 안 됩니다.)

첨부파일의 '운영비 집행 가이드라인'을 꼭! 읽어주세요. 읽어보시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싶으시면 819-1129로 전화주세요.

 

운영자가 말씀드리는 활동비 및 운영비 사용 Tip!

- 보고서를 제출하면 받으시는 "활동비"로 복사카드, 문구류, 도서(전공서적 등) 등의 물품을 사시고, 영수증을 제출하셔야 하는 "운영비"는 함께 모여 맛있는 다과와 함께 회의비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운영비"0524까지 사용하셔야하니 까먹기 전에 운영비를 먼저 사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영수증 붙여서 회의록 작성하시는 것도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교수학습센터 학습동아리 외, 다른 부서(학과) 주관 학습동아리를 진행할 경우, 같은 주제와 같은 활동으로 지원금을 2중으로 수령하시면 안 됩니다..!! 학습동아리를 여러 개 하신다면, 다른 주제로, 다른 학습내용으로 활동해주세요 ^^*

DHU HI:D 지원비를 받을 "리더 계좌"는 본인이 학교에 등록한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변경이 필요하거나, 아직 기재하지 않은 리더는 학교홈페이지 > DHU 포털 > 상단 [SIMS] ‘학생역량강화’ > 좌측 학적부조회에서 계좌 입력 및 수정 부탁드립니다.

첨부 문서의 운영비 집행 가이드라인을 꼭 읽어주세요 ^^!

2019학년도 2학기 DHU HI:D로 열띤 토론하시고, 모두 끝까지 함께 가서 인증받아요!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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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 26 Sep 2019 02:21:32 +0000 공지사항
<![CDATA[[공지] DHU HI:D 최종배틀 주제 알림(사전학습필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느덧 한학기가 끝이 나고 최종배틀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에 최종배틀 주제를 알려드리오니 사전학습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최종배틀 주제는

"인공지능의 발달, 인류에게 득인가 실인가" 입니다.

 

최종배틀 당일에 본인이 찬/반 어느 쪽에 서서 배틀을 하게되는지 알수있습니다.

따라서 찬성.반대 의견 모두 숙지해야 한다는 점 잊지말길 바랍니다.

그럼 여러분 5월 29일(수) 17:00시에 9호관 601호에서 만나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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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 21 May 2019 01:31:23 +0000 공지사항
<![CDATA[[공지] HI:D 3차 역할부여]]> 여러분 안녕하세요 :-)

HI:D 활동 열심히 하고 계신가요 !?

 

오늘 5월 13일(월)은 HI:D 3차 역할부여를 해드리는 날입니다.

활동기간에 받은 여러분이 제출해주신 팀원의 번호에 역할을 아래와 같이 부여합니다.

 

★찬성 : 4,5번

★반대 : 1,6번

★사회자 : 2번

★관찰자 : 3번

 

위 역할 부여에 따라 3차 활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활동보고서에 토론과정이 없거나 사진이 두주차가 같은 팀이 있습니다. 이런경우 보고서로 인정해드리기 어려우니

유의하시어 작성 부탁드립니다. 또한 개인성찰보고서에도 역할체크를 잊지 말기를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053-819-1129~31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여러분의 활동을 응원힙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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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 13 May 2019 04:19:49 +0000 공지사항
<![CDATA[[공지] HI:D 2차 역할부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중간고사 시험은 잘 치르고 계신가요 ?

시험이 끝난 분도, 아직 시험중인분도 계시겠지만 HI:D 활동은 빼먹지 않고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4월 29일(월)은 HI:D 2차 역할부여를 해드리는 날입니다.

활동기간에 받은 여러분이 제출해주신 팀원의 번호에 역할을 아래와 같이 부여합니다.

 

★찬성 : 1,2번

★반대 : 3,4번

★사회자 : 5번

★관찰자 : 6번

 

위 역할 부여에 따라 2차 활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활동보고서에 토론과정이 없거나 사진이 1, 2주차가 같은 팀이 있습니다. 이런경우 보고서로 인정해드리기 어려우니

유의하시어 작성 부탁드립니다. 또한 개인성찰보고서에도 역할체크를 잊지 말기를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053-819-1129~31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여러분의 활동을 응원힙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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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 29 Apr 2019 01:37:52 +0000 공지사항
<![CDATA[[필독] DHU HI:D 보고서 활동사진 등록 및 보고서 제출 방법안내]]> 안녕하세요, 교수학습센터입니다.

DHU HI:D 활동사진 등록 및 보고서 제출 방법을 안내합니다.

꼭 읽어보세요~^^

 

※ 학습보고서 사진 등록 tip

① 먼저 보고서 양식에 내용을 다 기재 하신 후, 모임 사진등록 항목을 클릭하고, 이미지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활동사진등록1

 

② "찾아보기"를 클릭하여 모임 사진 파일을 가져온 후, "이미지 가져오기" 버튼을 클릭해 사진등록을 완료합니다.

활동사진등록2

 

③ 사진 사이즈 조절이 필요할 경우, 스크롤을 이용해 등록된 사진의 상단이 나오도록 위치를 이동하고, 편집 아이콘을 클릭하여

    크기의 가로값을 변경합니다. >>300정도로 설정하시면 크기가 알맞습니다^^

대구한의대2

 

※ 보고서 작성 시, 첨부파일은 1개만 가능합니다.

학습써클 첨부파일 이미지1

>> 여러 개의 파일을 첨부하고 싶으시면 알집으로 파일들을 압축하신 후,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 학습보고서 작성 tip

★ 학습보고서는 제출기한이 중요합니다. 보고서 마감일을 초과해서 제출 할 경우 감점요인이 됩니다.

활동사진등록3

**마감 으로 되어 있어도 보고서함을 클릭하여 보고서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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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 04 Apr 2019 02:47:47 +0000 공지사항
<![CDATA[[필독] 2019학년도 1학기 DHU HI:D OT 공지 및 필독사항]]> 안녕하세요 ^^*

2019학년도 1학기 DHU HI:D41() 시작됩니다!

DHU HI:D을 보다 즐겁고! 뿌듯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중요 포인트를 다시 한 번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 활동기간 : 4/1() ~ 5/29(수)

2. 활동보고서(리더) 및 개인성찰보고서(멤버 모두) 제출 : 2주마다 1회 제출(주차 별 기한 있어요! )

- 1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4.21.()

- 2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5.5.()

- 3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5.19.()

- 4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6.2.() >> 최종 토론 배틀이 끝나고 작성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활동소감문 제출 마감 : ~ 2019.6.2.()

개인성찰보고서를 작성하실 때 본인의 역할이 무엇이었는지 꼭 표시를 해주셔야 합니다. 예) ☑관찰자

주차별 학습 기간

- 1주차: 41~45

- 2주차: 48~419(>>중간고사 기간이 포함되어 2주차는 2주입니다. 2주 내에 자유롭게 멤버들과 학습해주세요~)

- 3주차: 422~426

- 4주차: 429~53

   → 4주차 첫 날(29일) 오전 토론 역할 번호 안내(DHU HI:D 쪽지로 안내 예정. 로그인 후, 확인바랍니다.)

- 5주차: 56~510

- 6주차: 513~517

   → 6주차 첫 날(13일) 오전 토론 역할 번호 안내(DHU HI:D 쪽지로 안내 예정. 로그인 후, 확인바랍니다.)

- 7주차: 520~524

- 8주차: 527~529>> 5.29() 토론배틀 예정. 이후, 6/2()까지 보고서 작성 완료

 

3. 제출서류

- (리더) 활동보고서, 개인성찰보고서, 활동소감문, 운영비 영수증

- (팀원) 개인성찰보고서, 활동소감문

 

4. 팀활동비(활동보고서비)

-활동보고서 제출 때마다 6민원(리더계좌로 입금) : 6만원 x 4= 24만원

활동보고서 제출 기한에 맞춰 제출해주시면, 제출 기한 마지막 날을 기준으로 최소 10~12일 후 리더 계좌로 활동비가 입금됩니다. 제출기한을 지나 제출하시게 되면 입금이 지연되오니, 제출기한에 맞춰 제출해주세요 ^^!

) 1회 활동보고서를 421()까지 제출하신 경우, 430() 활동비 입금. 421() 이후 제출하신 경우, 늦게 입금 되어요 T-T (매달 지출일이 다름에 따라 지급기한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보고서에 활동사진을 꼭 주차별로 넣어주세요! 사진에는 참석한 인원 모두가 나와야합니다.

) 참석인원이 5명인 경우, 사진에도 5명 모두 나와야 해요.(찍어줄 사람이 없다면 셀카모드 혹은 찍는 사람을 바꾸는 방법도 있답니다^^) / 보고서는 2주차의 내용을 담고 있으니 사진도 1주차, 2주차 사진 ; 2장 모두 있어야겠지요?

오티 때 안내드렸듯이 학습장소가 동일하다면 다른 주차에 학습을 하였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도록 사진을 찍어주셔야 합니다.

>> 동일한 옷을 입었거나 학습하고 있는 옆 얼굴만 나오는 등의 사진은 다른 주차에 학습을 하였다는 것을 알 수 없기에 보고서 통과가 어렵습니다. 확실히 알 수 있도록 사진을 찍어주세요!!!

- 학습주차에 맞게 학습일시를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시간도 꼭 적으셔야 합니다. (주차별로 학습주차가 있는 것 다 아시죠? ^^)

- 주차별 참석 인원을 정확하게 작성해주세요. (1주차 인원만 적고, 2주차 인원을 적지 않은 팀들이 많더라고요 ㅠㅠ)

- 주차별 학습시간은 2시간입니다. 2시간 이상 학습시간을 지켜주세요~ (보고서 1장에 4시간 이상이어야 하겠지요?)

- 보고서가 통과가 되시면, 보고서 상태가 확인으로 바뀌게 됩니다. 보고서 상태가 대기이거나 보류인 경우, 사유를 모두 기재해 두었으니 꼭 확인하시고 수정하셔야 활동비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5. 운영비(회의록작성)

-회의비, 다과, 식대, 문구류 등을 구매하신 후 영수증 및 회의록을 교수학습센터(학술정보관 620-1)로 가져오시면, 최대 1주일 이내 지급됩니다. 524() 21시까지 사용한 영수증만 인정되니, 524() 이전에 사용해주세요~^^

-문구 구입의 경우 : 영수증 첨부지, 물품사진, 견적서(업체에 요청). 거래명세서(업체에 요청), 인수검수증 이 5가지가 필요합니다. 회의록은 작성하지 않으셔도 돼요 ^^* (운영비 지침 첨부파일 참조) >> 또한 구입한 문구가 학습의 어느 부분, 어디에 필요하여 사용하였는지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 영수증에 구매하신 물품 목록이 꼭 나와야합니다.

- 회의록에는 모든 구성원의 이름이 정확히 기입되어야 합니다. 사인하시면 아니 되어요... 이름 적으시고, () 부분에 이름을 한 번 더 적어주세요(꼭 서명정자!!)

운영비는 최대 6만원까지 지급 : 6만원 이상 지출하신 경우에도 6만원까지만 지급됩니다.

식대지출할 경우, 인당 1만원 이내 사용이 가능합니다. ) 4명인 팀은 한 번에 4만원까지_남은 운영비는 또 쓸 수 있어요~^^

모든 지출은 대구한의대학교 사업자번호 515-82-01792로 결제한 현금영수증만 인정됩니다. (간이영수증 안돼요 ㅠㅠ!)

영수증은 겹쳐서 붙이면 안돼요. 또 영수증에 형관펜으로 색칠하시면 안돼요, 숫자가 지워진답니다. (꼬깃꼬깃 구겨져서 영수증 숫자가 지워진 것도 안 되겠죠?)

참석자명단에 각 팀원이 이름을 적으신 후, 꼭 정자로 "서명"을 하셔야 합니다.(사인은 인정이 안 됩니다.)

첨부파일의 '운영비 집행 가이드라인'을 꼭! 읽어주세요. 읽어보시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싶으시면 819-1129로 전화주세요.

 

운영자가 말씀드리는 활동비 및 운영비 사용 Tip!

- 보고서를 제출하면 받으시는 "활동비"로 복사카드, 문구류, 도서(전공서적 등) 등의 물품을 사시고, 영수증을 제출하셔야 하는 "운영비"는 함께 모여 맛있는 다과와 함께 회의비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운영비"0524까지 사용하셔야하니 까먹기 전에 운영비를 먼저 사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영수증 붙여서 회의록 작성하시는 것도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교수학습센터 학습동아리 외, 다른 부서(학과) 주관 학습동아리를 진행할 경우, 같은 주제와 같은 활동으로 지원금을 2중으로 수령하시면 안 됩니다..!! 학습동아리를 여러 개 하신다면, 다른 주제로, 다른 학습내용으로 활동해주세요 ^^*

DHU HI:D 지원비를 받을 "리더 계좌"는 본인이 학교에 등록한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변경이 필요하거나, 아직 기재하지 않은 리더는 학교홈페이지 > DHU 포털 > 상단 [SIMS] ‘학생역량강화’ > 좌측 학적부조회에서 계좌 입력 및 수정 부탁드립니다.

첨부 문서의 운영비 집행 가이드라인을 꼭 읽어주세요 ^^!

2019학년도 1학기 DHU HI:D로 열띤 토론하시고, 모두 끝까지 함께 가서 인증받아요!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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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 28 Mar 2019 06:07:57 +0000 공지사항
<![CDATA[[안내] 활동보고서에 이미지(사진) 첨부가 어려우시다면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

활동보고서 작성시, 사진을 꼭!! 첨부해주셔야하는데

간혹 이미지 첨부가 말썽을 부릴때가 있습니다.

 

그러신 경우에는, 첨부파일을 꼭! 다운로드받으셔서 이미지 첨부 문제를 해결해주세요~

첨부파일에 적혀있는 내용대로 했음에도 불구하고, 안 되실 경우에는 보고서 제출시 첨부파일에 사진제목을 주차로하여(: 1주차사진, 2주차사진) 업로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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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 26 Mar 2019 07:39:44 +0000 공지사항
<![CDATA[[필독] 게시글 활용방법 안내]]> noname01
1. 게시 글 분류를 학습 주제에 맞게 설정하고, 자료를 체계에 따라 분류하여 정리함으로써 보다 쉽게
    검색할 수 있으며, 학습자료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학습관련 글 게시, 활동사진, 댓글등의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은 우수팀 선정시 점수에 반영됩니다.

게시글활용1-1

게시글활용2

2. 온라인 글쓰기를 활용하여 오프라인 활동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활동에 필요한
     학습 관련 자료 등을 게시 글을 통해 팀원들에게 미리 공유하고, 댓글로 서로의 의견을 교류함으로써 학습 커뮤니티
     활동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게시글활용3-1

게시글활용4

3. 게시글을 등록 한 후, 댓글을 활용해 학습 주제에 대한 의견 및 정보를 팀 구성원들과 나누고, 토의 내용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게시글활용5

4. 소셜 미디어 링크를 활용해 YouTube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링크 주소를 가져와 다양한 학습자료로
    활용함으로써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게시글활용6

게시글활용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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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 26 Mar 2019 06:54:36 +0000 공지사항
<![CDATA[[공지] 팀 프로필 사진 및 학습일정 등록 안내]]>  팀 프로필 설정 및 캘린더 등록에 대한 공지 입니다.

1. 각 팀의 리더는 활동사진 또는 그룹을 대표하는 이미지를 이용해 팀 사진 등록 및 소개 글을 작성하여, 팀 프로필 등록을 완료  바랍니다.

  *팀 프로필 설정 방법 안내

      소속 그룹 페이지로 이동 후 , 상단의 "그룹 정보 설정"을 클릭합니다.

팀프로필1-1

"파일 선택"을 클릭해 그룹 대표이미지를 가져옵니다. 팀 소개글을 간략하게 작성하고,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그룹 정보 설정을 완료합니다.

팀프로필2-2

 

2. DHU HI:D에 선정된 팀은  모임 날짜와 장소 등 학습 일정을 온라인 캘린더에 등록하여  운영자가 캘린더를 통해 모니터링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학습일정 변경 시, 캘린더를 수정바랍니다

   *캘린더 사용방법 안내  

     소속 그룹 페이지로 이동 후 , 캘린더를 클릭하여 해당페이지로 이동하여, “일정등록버튼을 클릭합니다

팀프로필3-3

 학습 모임에 대한 일정 제목, 일정, 장소 등을 입력하여 “저장버튼을 클릭해 등록을 완료합니다.

팀프로필4

 학습일정 변경 시에는 등록된 일정에 마우스를 가져와 “상세보기가 나타나면상세보기를 클릭합니다.

팀프로필5-5

 일정확인 목록 창이 나타나면하단의 “수정버튼을 클릭 한 다음학습일정을 수정하여 저장을 클릭해

캘린더 수정을 완료합니다.

팀프로필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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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 26 Mar 2019 06:19:54 +0000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