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필독] 2019학년도 1학기 DHU 늘품ː줄 OT 공지 및 필독사항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9-03-22 17:20
조회
88

안녕하세요 ^^*

2019학년도 1학기 DHU 늘품ː줄이 3월 25일() 시작됩니다!

DHU 늘품ː줄을 보다 즐겁고! 뿌듯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중요 포인트를 다시 한 번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 활동기간 : 3/25() ~ 5/24()

2. 활동보고서 제출(리더) : 2주마다 1회 제출(주차 별 기한 있어요! )

- 1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4.7.()

- 2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4.28.()

- 3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5.12.()

- 4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5.24.(금)

최종 보고서및 활동소감문 제출 마감 : ~ 2019.5.24.()

주차별 학습 기간

- 1주차: 3월 25일~3월 29일

- 2주차: 4월 1일~4월 5일

- 3주차: 4월 8일~4월 12일

- 4주차: 4월 15일~4월 26일 (>>중간고사 기간이 포함되어 4주차는 2주입니다. 2주 내에 자유롭게 멤버들과 학습해주세요~)

- 5주차: 4월 29일~5월 3일

- 6주차: 5월 6일~5월 10일

- 7주차: 5월 13일~5월 17일

- 8주차: 5월 20일~5월 24일

3. 제출서류

- (리더) 활동보고서, 활동소감문, 운영비 영수증

제출서류는 아니지만, 리더는 학습컨설팅을 꼭! 하셔야해요./ 물론 팀원 분들도 하실 수 있어요^^

- (팀원) 활동소감문

- (리더 및 팀원 모두 함께) 중간보고서최종보고서

4. 팀활동비(활동보고서비)

-활동보고서 제출 때마다 4민원(리더계좌로 입금) : 4만원 x 4= 16만원

활동보고서 제출 기한에 맞춰 제출해주시면, 제출 기한 마지막 날을 기준으로 최소 10~12일 후 리더 계좌로 활동비가 입금됩니다. 제출기한을 지나 제출하시게 되면 입금이 지연되오니, 제출기한에 맞춰 제출해주세요 ^^!

) 2회 활동보고서를 4월 7일()까지 제출하신 경우, 417(수) 활동비 입금. 4월 7일() 이후 제출하신 경우, 늦게 입금 되어요 T-T (매달 지출일이 다름에 따라 지급기한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보고서에 활동사진을 꼭 주차별로 넣어주세요! 사진에는 참석한 인원 모두가 나와야합니다.

) 참석인원이 3명인 경우, 사진에도 3명 모두 나와야 해요.(찍어줄 사람이 없다면 셀카모드 혹은 찍는 사람을 바꾸는 방법도 있답니다^^) / 보고서는 2주차의 내용을 담고 있으니 사진도 1주차, 2주차 사진 ; 2장 모두 있어야겠지요?

※오티때 안내드렸듯이 학습장소가 동일하다면 다른 주차에 학습을 하였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도록 사진을 찍어주셔야 합니다.

>> 실험복을 입고 한 장, 벗고 한 장, 혹은 학습하고 있는 옆 얼굴만 나오는 등의 사진은 다른 주차에 학습을 하였다는 것을 알 수 없기에 보고서 통과가 어렵습니다. 확실히 알 수 있도록 사진을 찍어주세요!!!!

- 학습주차에 맞게 학습일시를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시간도 꼭 적으셔야 합니다. (주차별로 학습주차가 있는 것 다 아시죠? ^^)

- 주차별 참석 인원 정확하게 작성해주세요. (1주차 인원만 적고, 2주차 인원을 적지 않은 팀들이 많더라고요 ㅠㅠ)

- 주차별 학습시간은 2시간입니다. 2시간 이상 학습시간을 지켜주세요~ (보고서 1장에 4시간 이상이어야 하겠지요?)

- 보고서가 통과가 되시면, 보고서 상태가 확인으로 바뀌게 됩니다. 보고서 상태가 대기이거나 보류인 경우, 사유를 모두 기재해 두었으니 꼭 확인하시고 수정하셔야 활동비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5. 운영비(회의록작성)

-회의비, 다과, 식대, 문구류 등을 구매하신 후 영수증 및 회의록을 교수학습센터(학술정보관 620-1)로 가져오시면, 최대 1주일 이내 지급됩니다. 5월 24일() 21시까지 사용한 영수증만 인정되니, 5월 24일() 이전에 사용해주세요~^^

-문구 구입의 경우 : 영수증 첨부지, 물품사진, 견적서(업체에 요청). 거래명세서(업체에 요청), 인수검수증 이 5가지가 필요합니다. 회의록은 작성하지 않으셔도 돼요 ^^* (운영비 지침 첨부파일 참조) >> 또한 구입한 문구가 학습의 어느 부분, 어디에 필요하여 사용하였는지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 영수증에 구매하신 물품 목록이 꼭 나와야합니다.

- 회의록에는 모든 구성원의 이름이 정확히 기입되어야 합니다. 사인하시면 아니 되어요... 이름 적으시고, () 부분에 이름을 한 번 더 적어주세요(꼭 서명정자!!)

※ 운영비는 최대 4만원까지 지급 : 4만원 이상 지출하신 경우에도 4만원까지만 지급됩니다.

식대지출할 경우, 인당 1만원 이내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 3명인 팀은 한 번에 3만원까지_남은 운영비는 또 쓸 수 있어요~^^

모든 지출은 대구한의대학교 사업자번호 515-82-01792로 결제한 현금영수증만 인정됩니다. (간이영수증 안돼요 ㅠㅠ!)

영수증은 겹쳐서 붙이면 안돼요. 또 영수증에 형관펜으로 색칠하시면 안돼요, 숫자가 지워진답니다. (꼬깃꼬깃 구겨져서 영수증 숫자가 지워진 것도 안 되겠죠?)

참석자명단에 각 팀원이 이름을 적으신 후, 꼭 정자로 "서명"을 하셔야 합니다.(사인은 인정이 안 됩니다.)

첨부파일의 '운영비 집행 가이드라인'을 꼭! 읽어주세요. 읽어보시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싶으시면 819-1131로 전화주세요.

 

운영자가 말씀드리는 활동비 및 운영비 사용 Tip!

- 보고서를 제출하면 받으시는 "활동비"로 복사카드, 문구류, 도서(전공서적 등) 등의 물품을 사시고, 영수증을 제출하셔야 하는 "운영비"는 함께 모여 맛있는 다과와 함께 회의비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운영비"0524까지 사용하셔야하니 까먹기 전에 운영비를 먼저 사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영수증 붙여서 회의록 작성하시는 것도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교수학습센터 학습동아리 외, 다른 부서(학과) 주관 학습동아리를 진행할 경우, 같은 주제와 같은 활동으로 지원금을 2중으로 수령하시면 안 됩니다..!! 학습동아리를 여러 개 하신다면, 다른 주제로, 다른 학습내용으로 활동해주세요 ^^*

DHU 늘품ː줄 지원비를 받을 "리더 계좌"는 본인이 학교에 등록한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변경이 필요하거나, 아직 기재하지 않은 리더는 학교홈페이지 > DHU 포털 > 상단 [SIMS] ‘학생역량강화> 좌측 학적부조회에서 계좌 입력 및 수정 부탁드립니다.

첨부문서의 운영비 집행 가이드라인을 꼭 읽어주세요 ^^!

2019학년도 1학기 DHU 학습써클로 열공하시고, 모두 끝까지 함께 가서 인증받아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