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2019학년도 2학기 이-날개 Together OT자료 및 필독 공지
안녕하세요 ^^*
2019학년도 2학기 이-날개 Together가 9월 23일(월) 시작됩니다!
이-날개 Together을 보다 즐겁고! 뿌듯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중요 포인트를 다시 한 번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활동기간 : 9/23(월) ~ 11/29(금)
2. 활동보고서 제출(멘토) : 1주마다 1회 제출(주차 별 기한 있어요! )
- 1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9.29.(일)
- 2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0.6.(일)
- 3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0.13.(일)
- 4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0.20.(일)
- 5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0.27.(일)
※5주차 활동은 시험기간이므로 보고서는 제출하되 학습내용이 아니어도 상관이 없습니다:-)
- 6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1.3.(일)
- 7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1.10.(일)
- 8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1.17.(일)
- 9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1.24.(일)
- 10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1.29.(금)
※ 활동소감문 제출 마감 : ~ 11.29.(금)
3. 제출서류
- (멘토) 활동보고서, 활동소감문
※ 제출서류는 아니지만, 멘토와 멘티는 팀별 학습컨설팅을 꼭! 하셔야해요.
- (멘티) 활동소감문
4. 팀활동비(활동보고서비)
-활동보고서 제출 때마다 2만원(리더계좌로 입금) : 2만원 x 10회 = 20만원
※ 활동보고서 제출 기한에 맞춰 제출해주시면, 제출 기한 마지막 날을 기준으로 최소 10~12일 후 리더 계좌로 활동비가 입금됩니다. 제출기한을 지나 제출하시게 되면 입금이 지연되오니 제출기한에 맞춰 제출해주세요 ^^!
- 보고서에 활동 사진을 꼭 넣어주세요! 사진에는 참석한 인원 모두가 나와야합니다.
- 학습주차에 맞게 학습일시를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시간도 꼭 적으셔야 합니다
- 주차별 참석 인원을 정확하게 작성해주세요.
- 주차별 학습시간은 1.5시간입니다. 꼭 1.5시간 이상 학습시간을 지켜주세요~
- 보고서가 통과가 되면, 보고서 상태가 “확인”으로 바뀌게됩니다. 보고서 상태가 대기이거나 보류인 경우, 사유를 모두 기재해 두었으니 꼭 확인하시고 수정하셔야 활동비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 이-날개 Together 지원비를 받을 "멘토 계좌"는 학생분께서 학교에 등록한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변경이 필요하거나, 아직 기재하지 않은 멘토는 “학교홈페이지 > DHU 포털 > 상단 ‘학생역량강화’ > 좌측 학적부조회”에서 계좌 입력 및 수정 부탁드립니다.
★ 2019학년도 2학기 이-날개 Together과 함께 모두 끝까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