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KBoard 피드 http://circle.dhu.ac.kr/to/wp-content/plugins/kboard/rss.php 워드프레스 KBoard 피드 <![CDATA[[필독] 2019학년도 2학기 이-날개 Together OT자료 및 필독 공지]]>  

 

안녕하세요 ^^*

2019학년도 2학기 이-날개 Together가 9월 23일(월) 시작됩니다!

이-날개 Together을 보다 즐겁고! 뿌듯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중요 포인트를 다시 한 번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활동기간 : 9/23() ~ 11/29()

2. 활동보고서 제출(멘토) : 1주마다 1회 제출(주차 별 기한 있어요! )

- 1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9.29.(일)

- 2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0.6.(일)

- 3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0.13.(일)

- 4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0.20.(일)

- 5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0.27.(일)

※5주차 활동은 시험기간이므로 보고서는 제출하되 학습내용이 아니어도 상관이 없습니다:-)

- 6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1.3.(일)

- 7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1.10.(일)

- 8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1.17.(일)

- 9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1.24.(일)

- 10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1.29.(금)

※ 활동소감문 제출 마감 : ~ 11.29.(금)

3. 제출서류

- (멘토) 활동보고서, 활동소감문

※ 제출서류는 아니지만, 멘토와 멘티는 팀별 학습컨설팅을 꼭! 하셔야해요. 

- (멘티) 활동소감문

4. 팀활동비(활동보고서비)

-활동보고서 제출 때마다 2만원(리더계좌로 입금) : 2만원 x 10회 = 20만원

※ 활동보고서 제출 기한에 맞춰 제출해주시면, 제출 기한 마지막 날을 기준으로 최소 10~12일 후 리더 계좌로 활동비가 입금됩니다. 제출기한을 지나 제출하시게 되면 입금이 지연되오니 제출기한에 맞춰 제출해주세요 ^^!

- 보고서에 활동 사진을 꼭 넣어주세요! 사진에는 참석한 인원 모두가 나와야합니다.

- 학습주차에 맞게 학습일시를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시간도 꼭 적으셔야 합니다

- 주차별 참석 인원을 정확하게 작성해주세요.

- 주차별 학습시간은 1.5시간입니다. 꼭 1.5시간 이상 학습시간을 지켜주세요~

- 보고서가 통과가 되면, 보고서 상태가 확인으로 바뀌게됩니다. 보고서 상태가 대기이거나 보류인 경우, 사유를 모두 기재해 두었으니 꼭 확인하시고 수정하셔야 활동비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 이-날개 Together 지원비를 받을 "멘토 계좌"는 학생분께서 학교에 등록한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변경이 필요하거나, 아직 기재하지 않은 멘토는 학교홈페이지 > DHU 포털 > 상단 학생역량강화’ > 좌측 학적부조회에서 계좌 입력 및 수정 부탁드립니다.

★ 2019학년도 2학기 이-날개 Together과 함께 모두 끝까지  화이팅!!

]]>
Fri, 20 Sep 2019 07:43:33 +0000 공지사항
<![CDATA[[필독] 2019학년도 1학기 이-날개 Together OT자료 및 필독 공지]]> 안녕하세요 ^^*

2019학년도 1학기 이-날개 Together가 3월 25일(월) 시작됩니다!

이-날개 Together을 보다 즐겁고! 뿌듯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중요 포인트를 다시 한 번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활동기간 : 3/25() ~ 5/31()

2. 활동보고서 제출(멘토) : 1주마다 1회 제출(주차 별 기한 있어요! )

- 1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3.31.(일)

- 2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4.7.(일)

- 3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4.14.(일)

- 4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4.21.(일)

- 5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4.28.(일)

- 6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5.5.(일)

- 7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5.12.(일)

- 8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5.19.(일)

- 9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5.26.(일)

- 10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5.31(금)

※ 활동소감문 제출 마감 : ~ 5.31(금)

3. 제출서류

- (멘토) 활동보고서, 활동소감문

※ 제출서류는 아니지만, 멘토와 멘티는 팀별 학습컨설팅을 꼭! 하셔야해요. 

- (멘티) 활동소감문

4. 팀활동비(활동보고서비)

-활동보고서 제출 때마다 2만원(리더계좌로 입금) : 2만원 x 10회 = 20만원

※ 활동보고서 제출 기한에 맞춰 제출해주시면, 제출 기한 마지막 날을 기준으로 최소 10~12일 후 리더 계좌로 활동비가 입금됩니다. 제출기한을 지나 제출하시게 되면 입금이 지연되오니 제출기한에 맞춰 제출해주세요 ^^!

- 보고서에 활동 사진을 꼭 넣어주세요! 사진에는 참석한 인원 모두가 나와야합니다.

- 학습주차에 맞게 학습일시를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시간도 꼭 적으셔야 합니다

- 주차별 참석 인원을 정확하게 작성해주세요.

- 주차별 학습시간은 1.5시간입니다. 꼭 1.5시간 이상 학습시간을 지켜주세요~

- 보고서가 통과가 되면, 보고서 상태가 확인으로 바뀌게됩니다. 보고서 상태가 대기이거나 보류인 경우, 사유를 모두 기재해 두었으니 꼭 확인하시고 수정하셔야 활동비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 이-날개 Together 지원비를 받을 "멘토 계좌"는 학생분께서 학교에 등록한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변경이 필요하거나, 아직 기재하지 않은 멘토는 학교홈페이지 > DHU 포털 > 상단 학생역량강화’ > 좌측 학적부조회에서 계좌 입력 및 수정 부탁드립니다.

★ 2019학년도 1학기 이-날개 Together과 함께 모두 끝까지  화이팅!!

]]>
Fri, 29 Mar 2019 00:58:47 +0000 공지사항
<![CDATA[[필독] 2018학년도 2학기 이-날개 Together OT자료 및 필독 공지]]> 안녕하세요 ^^*

2018학년도 2학기 이-날개 Together가 9월 24일(월) 시작됩니다!

이-날개 Together을 보다 즐겁고! 뿌듯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중요 포인트를 다시 한 번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활동기간 : 9/24() ~ 11/30()

2. 활동보고서 제출(멘토) : 1주마다 1회 제출(주차 별 기한 있어요! )

- 1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9.30.(일)

- 2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0.7.(일)

- 3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0.14.(일)

- 4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0.21.(일)

- 5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0.28.(일)

- 6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1.4.(일)

- 7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1.11.(일)

- 8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1.18.(일)

- 9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1.25.(일)

- 10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11.30(금)

※ 활동소감문 제출 마감 : ~ 11.30(금)

3. 제출서류

- (멘토) 활동보고서, 활동소감문

※ 제출서류는 아니지만, 멘토와 멘티는 팀별 학습컨설팅을 꼭! 하셔야해요.

- (멘티) 활동소감문

4. 팀활동비(활동보고서비)

-활동보고서 제출 때마다 2만원(리더계좌로 입금) : 2만원 x 10회 = 20만원

※ 활동보고서 제출 기한에 맞춰 제출해주시면, 제출 기한 마지막 날을 기준으로 최소 7~9일 후 리더 계좌로 활동비가 입금됩니다. 제출기한을 지나 제출하시게 되면 입금이 지연되오니 제출기한에 맞춰 제출해주세요 ^^!

- 보고서에 활동 사진을 꼭 넣어주세요! 사진에는 참석한 인원 모두가 나와야합니다.

- 학습주차에 맞게 학습일시를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시간도 꼭 적으셔야 합니다

- 주차별 참석 인원을 정확하게 작성해주세요.

- 주차별 학습시간은 1.5시간입니다. 꼭 1.5시간 이상 학습시간을 지켜주세요~

- 보고서가 통과가 되면, 보고서 상태가 확인으로 바뀌게됩니다. 보고서 상태가 대기이거나 보류인 경우, 사유를 모두 기재해 두었으니 꼭 확인하시고 수정하셔야 활동비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 이-날개 Together 지원비를 받을 "멘토 계좌"는 학생분께서 학교에 등록한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변경이 필요하거나, 아직 기재하지 않은 멘토는 학교홈페이지 > DHU 포털 > 상단 학생역량강화’ > 좌측 학적부조회에서 계좌 입력 및 수정 부탁드립니다.

★ 2018학년도 2학기 이-날개 Together과 함께 모두 끝까지  화이팅!!

]]>
Fri, 23 Mar 2018 01:36:04 +0000 공지사항
<![CDATA[[필독] 이-날개 Together 보고서활동사진 등록 및 보고서 제출 방법안내]]> 안녕하세요 교수학습센터 관리자입니다.

-날개 Together활동사진 등록 및 보고서 제출방법 안내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활동보고서 사진 등록 tip

먼저 보고서 양식에 내용을 다 기재 하신 후, 모임 사진등록 항목을 클릭하고, 이미지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투게더9

"찾아보기"를 클릭하여 모임 사진 파일을 가져온 후, "이미지 가져오기" 버튼을 클릭해 사진등록을 완료합니다.

투게더10

사진 사이즈 조절이 필요할 경우, 스크롤을 이용해 등록된 사진의 상단이 나오도록 위치를 이동하고, 편집 아이콘을 클릭하여

    크기의 가로값을 변경합니다. >>300정도로 설정하시면 크기가 알맞습니다^^

투게더11

 

※ 보고서 작성 시, 첨부파일은 1개만 가능합니다.

학습써클 첨부파일 이미지1

>> 여러 개의 파일을 첨부하고 싶으시면 알집으로 파일들을 압축하신 후,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활동보고서 작성 tip

활동보고서는 학습한 주의 일요일 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학습한 주의 일요일을 초과해서 제출 할 경우 감점요인이 됩니다.

투게더12

 

**마감으로 되어 있어도 보고서함을 클릭하여 보고서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Thu, 14 Sep 2017 05:59:26 +0000 공지사항
<![CDATA[[공지] 팀 프로필 사진 및 학습일정 등록 요청]]>  팀 프로필 설정 및 캘린더 등록에 대한 공지 입니다.

1. 각 팀의 멘토는 활동사진 또는 그룹을 대표하는 이미지를 이용해 팀 사진 등록 및 소개 글을 작성하여, 팀 프로필 등록을 완료  바랍니다.

  *팀 프로필 설정 방법 안내

      소속 그룹 페이지로 이동 후 , 상단의 "그룹 정보 설정"을 클릭합니다.

투게더4

 "파일 선택"을 클릭해 그룹 대표이미지를 가져옵니다. 팀 소개글을 간략하게 작성하고,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그룹 정보 설정을 완료합니다.

투게더5

2. -날개 Together에 선정된 팀은  모임 날짜와 장소 등 학습 일정을 온라인 캘린더에 등록하여  운영자가 캘린더를 통해 모니터링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학습일정 변경 시, 캘린더를 수정바랍니다.

 

*캘린더 사용방법 안내  

     소속 그룹 페이지로 이동 후 , 캘린더를 클릭하여 해당페이지로 이동하여, “일정등록버튼을 클릭합니다.

투게더6

 학습 모임에 대한 일정 제목, 일정, 장소 등을 입력하여 “저장버튼을 클릭해 등록을 완료합니다.

투게더7

 학습일정 변경 시에는 등록된 일정에 마우스를 가져와 “상세보기가 나타나면상세보기를 클릭합니다.

투게더7

 일정확인 목록 창이 나타나면하단의 “수정버튼을 클릭 한 다음학습일정을 수정하여 저장을 클릭해

캘린더 수정을 완료합니다.

투게더8

 

]]>
Thu, 14 Sep 2017 05:55:37 +0000 공지사항
<![CDATA[[필독] 게시글 활용방법 안내]]> noname01

1. 게시 글 분류를 학습 주제에 맞게 설정하고, 자료를 체계에 따라 분류하여 정리함으로써 보다 쉽게

    검색할 수 있으며, 학습자료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투게더1

2

2. 온라인 글쓰기를 활용하여 오프라인 활동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활동에 필요한

학습 관련 자료 등을 게시 글을 통해 팀원들에게 미리 공유하고, 댓글로 서로의 의견을 교류함으로써 학습 커뮤니티

활동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투게더3

noname02

3. 게시글을 등록 한 후, 댓글을 활용해 학습 주제에 대한 의견 및 정보를 팀 구성원들과 나누고, 토의 내용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noname03

4. 소셜 미디어 링크를 활용해 YouTube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링크 주소를 가져와 다양한 학습자료로

    활용함으로써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noname04

noname05

 

 

 

 

 

 

]]>
Thu, 14 Sep 2017 05:51:22 +0000 공지사항
<![CDATA[[안내] 활동보고서에 이미지(사진) 첨부가 어려우시다면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이-날개 Together 여러분 ^^

활동보고서 작성시, 사진을 꼭!! 첨부해주셔야하는데

간혹 이미지 첨부가 말썽을 부릴때가 있습니다.

 

그러신 경우에는, 첨부파일을 꼭! 다운로드받으셔서 이미지 첨부 문제를 해결해주세요~

첨부파일에 적혀있는 내용대로 했음에도 불구하고, 안 되실 경우에는 보고서 제출시 첨부파일에 업로드해주세요! ^^*

]]>
Wed, 13 Sep 2017 10:14:29 +0000 공지사항
<![CDATA[2018학년도 1학기 이-날개 Together OT자료 및 필독 공지]]> 안녕하세요 ^^*

2018학년도 1학기 이-날개 Together가 3월 26일() 시작됩니다!

이-날개 Together을 보다 즐겁고! 뿌듯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중요 포인트를 다시 한 번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활동기간 : 3/26() ~ 6/01()

2. 활동보고서 제출(멘토) : 1주마다 1회 제출(주차 별 기한 있어요! )

- 1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4.01(일)

- 2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4.08(일)

- 3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4.15(일)

- 4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4.22(일)

- 5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4.29(일)

- 6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5.06(일)

- 7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5.13(일)

- 8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5.20(일)

- 9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5.27(일)

- 10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6.01(금)

※ 활동소감문 제출 마감 : ~ 6.01(금)

3. 제출서류

- (멘토) 활동보고서, 활동소감문

※ 제출서류는 아니지만, 멘토는 학습컨설팅을 꼭! 하셔야해요. 물론 멘티분들도 하실 수 있어요^^

- (멘티) 활동소감문

4. 팀활동비(활동보고서비)

-활동보고서 제출 때마다 2만원(리더계좌로 입금) : 2만원 x 10회 = 20만원

※ 활동보고서 제출 기한에 맞춰 제출해주시면, 제출 기한 마지막 날을 기준으로 최소 7~9일 후 리더 계좌로 활동비가 입금됩니다. 제출기한을 지나 제출하시게 되면 입금이 지연되오니 제출기한에 맞춰 제출해주세요 ^^!

) 4회 활동보고서를 4월 22일()까지 제출하신 경우, 4월 30일(월) 활동비 입금. 422() 이후 제출하신 경우, 늦게 입금되어요 T-T / 지급일자가 매달 달라 조금 더 늦어질 수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릴게요~

- 보고서에 활동 사진을 꼭 넣어주세요! 사진에는 참석한 인원 모두가 나와야합니다.

- 학습주차에 맞게 학습일시를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시간도 꼭 적으셔야 합니다

- 주차별 참석 인원을 정확하게 작성해주세요.

- 주차별 학습시간은 1.5시간입니다. 꼭 1.5시간 이상 학습시간을 지켜주세요~

- 보고서가 통과가 되면, 보고서 상태가 확인으로 바뀌게됩니다. 보고서 상태가 대기이거나 보류인 경우, 사유를 모두 기재해 두었으니 꼭 확인하시고 수정하셔야 활동비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 이-날개 Together 지원비를 받을 "멘토 계좌"는 학생분께서 학교에 등록한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변경이 필요하거나, 아직 기재하지 않은 멘토는 학교홈페이지 > DHU 포털 > 상단 학생역량강화’ > 좌측 학적부조회에서 계좌 입력 및 수정 부탁드립니다.

★ 2018학년도 1학기 이-날개 Together과 함께 모두 끝까지  화이팅!!

]]>
Wed, 13 Sep 2017 10:13:31 +0000 공지사항
<![CDATA[2015학년도 1학기 DHU튜터링 간담회 실시]]> [2015학년도 1학기 DHU 튜터링 간담회]

DHU 튜터링 4주차 기간입니다. 계획대로 모임과 학습은 잘 진행되고 계시죠?

오리엔테이션때 말씀드렸던 것 처럼 간담회를 실시하려고 합니다.

아래 일정을 참고해주세요.

일시 : 2015. 4. 28(화) 17:00~18:00

장소 : 학술정보관(9호관) 619호

* 저녁시간이어서 간단한 다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Wed, 22 Apr 2015 01:23:46 +0000 공지사항
<![CDATA[2015학년도 1학기 튜터링 오리엔테이션 자료]]> 2015. 3. 24(화)에 실시한 오리엔테이션 자료입니다.

]]>
Mon, 30 Mar 2015 00:50:16 +0000 공지사항
<![CDATA[2015학년도 1학기 DHU 튜터링 신청안내]]> 안녕하세요.

인재개발처 교수학습지원센터입니다.

2015학년도 1학기 DHU 튜터링을 선착순으로 모집 합니다.

팀이 구성되면 아래의 순서대로 신청을 합니다.

 

* 1단계 : 상단 메뉴에 있는 신청안내를 클릭합니다.
(로그인시 : <학생종합정보서비스>에서 사용하는 아이디와 비번 동일)
* 2단계 : 왼쪽 메뉴에서 신청 안내 ----> 클릭 ----> 전체 내용 읽은 후 첨부파일 2015-1학기 신청서 다운받아 작성 & 저장하기
* 3단계 : 왼쪽 메뉴에서 튜터링신청서 ----> 클릭 ----> 내용 기입 후 작성한 2015-1학기 신청서첨부파일로 꼭 첨부합니다.
* 4단계 : 제출 서류 검토후 [승인] 이 되면 선정된 팀입니다.

 

제출된 서류(신청서, 학습계획서, 주차별 계획서)가 미비할 경우 탈락할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 있을시 819-1134 연락주세요.

]]>
Tue, 03 Mar 2015 02:40:08 +0000 공지사항
<![CDATA[[2014-2학기] 튜터링 활동 설문조사 참여 안내]]> 안녕하세요. 
2014학년도 2학기 협동학습 프로그램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학기동안 진행된 프로그램에 대해서 설문 조사를 하고자 합니다.


리더(팀장,멘토,튜터)는 리더용을 클릭하시고, 구성원(팀원,멘티,튜티)은 구성원용을 클릭하여 설문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2015학년도에는 준비가 더 잘 되어진 협동학습을 운영할 수 있게 좋은 의견도 많이 주시기 바랍니다. 

 

*   튜터링 활동 (튜터) 설문 조사 참여  CLICK!!

 

*  튜터링 활동 (튜티) 설문 조사 참여  CLICK!!

 

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Thu, 27 Nov 2014 11:51:36 +0000 공지사항
<![CDATA[[2014-2학기] 활동 마무리(필독!)_추가]]> * 최종보고서 관련 추가 공지사항
 -  최종보고서 작성시 : 핸드폰으로 촬영한 팀은 핸드폰을 꼭!!! 가로로 놓고 촬영하기 바랍니다.
   (세로로 촬영시 촬영한 내용 업로드를 하면 영상 화면이 누워져 나옴)

 

]]>
Thu, 27 Nov 2014 07:06:10 +0000 공지사항
<![CDATA[[2014-2학기] 활동 마무리(필독!)]]> 안녕하세요.  튜터링 여러분 ~

이번주가 마지막 활동 주간입니다.

*튜터  : 활동보고서(제출 확인),  활동소감문,  최종보고서

*튜티 : 활동소감문,  학습내용(PPT / 분량 : 4장 내외/ 각자)

   -----> 학습내용 제출 : 팀별 왼쪽  [학습자료]  폴더 에  팀원 이름을 적어서 넣어주세요. (예시 : 김대한_튜터링 자료)

* 각 팀별로 활동 마무리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사항 있을시 819-1130 ~ 34 연락주세요)

 

 

]]>
Wed, 26 Nov 2014 07:15:08 +0000 공지사항
<![CDATA[[최종보고서 작성] 동영상_참고]]>  

안녕하세요. 최종보고서 설명회때 내용을 다시 볼 수 있게 동영상을 첨부합니다.

최종보고서는 러닝타임 5분 이상 되어야 합니다.

 

<협동학습 최종보고서 설명회 영상>

]]>
Tue, 18 Nov 2014 01:20:44 +0000 공지사항
<![CDATA[[2014-2학기] 튜터링 간담회 & 튜터 교육(11/11)]]> 안녕하세요.

튜터링 여러분 ~

다음주 11/11(화) 오후 5시 / 9호관 619호 에서   튜터링 간담회 & 튜터 교육 가 실시됩니다.

튜터 및 튜티 (1명 이상) 참석해 주세요.

도시락 제공으로 ctl@dhu.ac.kr 로  참석 인원을 보내주세요. (~11/10(월) 오후 1시까지)

   -  예시)  [튜터링] 중국어과_3명 참석

궁금한 사항이 있을시 819-1130 ~ 34로 연락주세요.

]]>
Wed, 05 Nov 2014 08:43:17 +0000 공지사항
<![CDATA[[2014-2학기] 최종보고서 설명회 (11/6)]]> 안녕하세요.

중간고사는 잘 마무리 되었지요?

OT때 공지한 대로 최종보고서 설명회 가 있습니다.

11/6(목) 오후 12시, 오후 4시 중 참석 가능한 시간대 를 선택해서 구성원 중 1명이 참석하면 됩니다.

팀 전체가 참석해도 좋습니다.

간식 준비로 인원 파악이 필요하므로 ctl @ dhu.ac.kr(11/5 오전까지) 로 팀명과 참석 명 수를 꼭 보내주세요.

문의 사항 : 819 -1130 ~ 33

]]>
Fri, 31 Oct 2014 08:30:15 +0000 공지사항
<![CDATA[[2014-2학기] 활동보고서 관련(필독)]]> 안녕하세요.

튜터링 여러분.

어느듯 벌써 2주차가 되어갑니다.

활동보고서 제출 일정을 잘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이번  튜터링 활동시에는  각 팀별로 활동보고서를  자료집으로 만들어서 각 팀에게 배부하고자 합니다.

활동보고서 제출 횟수가 적은 만큼 학습 내용을 충실하게 잘 적어서 활동보고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활동시 사용한 참고 학습 내용물, 사진 등도 많이 올려주셔서 자료집 만들때에 잘 활용되어 질 수 있게 해 주길 바랍니다.

협동학습 리더들의 계좌 번호가 늦게 접수되어서 운영비가 늦게 들어가게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입금시 SMS 발송 예정)

]]>
Thu, 09 Oct 2014 23:57:52 +0000 공지사항
<![CDATA[[2014-2학기] 튜터링 튜터 필독]]> * 튜터링 운영시 튜터의 필독 사항 *

1. 팀 지원비(20만원) 입금 계좌  (튜터명의 : 은행, 계좌번호)를 정확하게 ctl@dhu.ac.kr 로 보내주세요.(~9/29)

    예시) [튜터링] 천연화장품_리더_김대한 농협 1111 -111-111111

2. 팀별 인원 변경이 있을시 9/29(월) 까지 ctl@dhu.ac.kr 로 정확하게 남겨주세요.
   -  팀원 변경시 변경(삭제, 추가) 인적 사항 관련(학번, 학년, 학과, 연락처) 정확하게 기재할 것

3. 오리엔테이션때 공지한 대로 학습계획서, 주차별 계획서를 교수님께 보여드리고, 담당교수 의견란에 코멘트를 받아서 제출해 주세요.
    (교수님 싸인 필수 / 인증사진은 1회 보고서 , 2회 보고서 제출 중 첨부파일로 넣어 주세요. )

*** 제출방법 ( 아래 1, 2 중 가능한 방법으로 해 주세요)
  
1) 스캔을 해서 이미지를 파일로 첨부한다.         2) 삼성캠퍼스 인재개발원  9호관 620-1호로 제출한다.

4. 각 팀별 게시판 프로필 사진 설정해 주세요.

5. 팀원들 특강 참석 도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학생-Teacher, 마중물, 학습법 특강 등)

6. 튜터들은 학습컨설팅 을 꼭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팀원 함께 신청시 컨설팅 가능)
(학습컨설팅 신청 방법 : 학생종합정보서비스 ---> 학적/성적 정보 ----> 학습컨설팅 신청)

7. 학습 공간이 필요한 경우, 스터디룸을 예약 해서 사용하기 바랍니다.

- 신청 방법 : 스터디룸 사용하기 1일 전에 사전 예약 가능 , 9호관 620-1호 에서 신청함
- 사용 시간 : 2시간

* 궁금한 사항이 있을시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819-1130~33

]]>
Fri, 26 Sep 2014 05:18:27 +0000 공지사항
<![CDATA[[2014-2학기] 오리엔테이션 자료 _ 필독]]> 안녕하세요.  튜터링 여러분 ~

2014. 9. 26(금) 오후 12시, 오후 4시 2회에 걸쳐  튜터링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합니다.

참석하지 못한 팀원들은 파일로 첨부되어 있는 오리엔테이션 자료를 꼭 읽어서 활동하는데 차질이 없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로그인은 학생종합정보서비스에서 로그인 할 때와 동일하게 (ID: 학번, 비번 : 사용자 비밀번호) 하시면 됩니다.

한 학기 동안 으샤으샤 ~~ 잘 해 보아요.

문의 사항 있을시 819-1130 ~ 33 으로 연락주세요.

]]>
Fri, 26 Sep 2014 05:04:35 +0000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