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간담회 불참자 필독★ 2016학년도 1학기 DHU 학습써클 간담회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6-04-27 17:10
조회
438

DHU 학습써클 여러분 안녕하세요 ^^*

궂은 날씨에 간담회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간담회 주요 내용 공지>

○ 보고서 활동비를 일찍 받는 Tip! 

- 보고서에 활동 사진을 꼭 넣어주세요! 사진에는 참석한 인원 모두가 나와야합니다. 예) 참석인원이 5명인 경우, 사진에도 5명 모두 나와야해요

- 학습주차에 맞게 학습일시를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주차별 학습일자가 있는 것 다 아시죠? ^^)

- 주차별 참석 인원을 정확하게 작성해주세요. (1주차 인원만 적고, 2주차 인원을 적지 않은 팀들이 많아요 ㅠㅠ)

- 주차별 학습시간은 2시간입니다. 꼭 2시간 이상 학습시간을 지켜주세요~ (보고서 1장에 4시간 이상이어야 겠지요?)

※ 보고서 상태가 대기이거나 보류인 경우, 사유를 모두 기재해 두었으니 꼭 확인하시고 수정부탁드립니다. ^^

※ 여러분에게 보고서 비를 최대한 빨리 지급해드리기위해 매주 입금요청을 드리고 있습니다. 1회 & 2회 보고서 지출이 늦은 것은 예기치못한 문제가 발생하여 늦어진 것이오니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길 부탁드려요.. ㅠㅠ (이번주 금요일, 4월 29일 입금됩니다 ^^)

 

○ 회의록(운영비 4만원) 작성 시 유의사항

- 문구 구입의 경우 : 영수증 첨부지, 물품사진, 견적서. 이 3가지가 필요합니다. 회의록은 작성하지 않으셔도 되요 ^^* (첨부파일1참조)

- 영수증에 구매하신 물품 목록이 꼭 나와야합니다.

- 현금영수증(학교사업자번호) 발급, 이제 다들 알고 계시죠?!

- 회의록에는 모든 구성원의 이름이 정확히 기입되어야 합니다. 싸인하시면 아니되요... 이름 적으시고, (인) 부분에 이름을 한 번 더 적어주세요

 

○ 활동기간 종료 후 최종보고서 제출기간 중 학습써클 관련 설문조사가 실시될 예정입니다. 팀장과 팀원은 모두 모두 설문조사에 응해주세요!

 

○ 최종보고서 작성법 

- 강의자동녹화시스템활용 : 학술정보관(9호관) 103호, 104호를 활용하여 촬영이 가능합니다. 촬영이 완료된 파일을 USB에 저장하셔서 가져가신 후, 최종보고서란에 업로드해주세요. 

※ 강의자동녹화시스템은 예약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819-1109(학술정보팀)로 전화하셔서, DHU 학습써클 최종보고서 제작을 위해 사용하고자 하고 예약하시면 됩니다. 사용방법 문의는 819-1128(교수학습지원센터)로 전화주세요 ^^*

- 개인스마트폰 활용 

- SIlverStream Producer 활용 : 첨부파일2 참조해주세요. 

- 최종보고서 콘텐츠 업로드 방법 : 보고서함 > 최종보고서 발표콘텐츠 > 보고서 작성하기 > 콘텐츠등록 '동영상'  > 업로드 ^^* (SilverStream Producer를 활용하신 경우에는 '콘텐츠 제작'을 눌러서 업로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