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8학년도 1학기 이-날개 Together OT자료 및 필독 공지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7-09-13 19:13
조회
145

안녕하세요 ^^*

2018학년도 1학기 이-날개 Together가 3월 26일() 시작됩니다!

이-날개 Together을 보다 즐겁고! 뿌듯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중요 포인트를 다시 한 번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활동기간 : 3/26() ~ 6/01()

2. 활동보고서 제출(멘토) : 1주마다 1회 제출(주차 별 기한 있어요! )

- 1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4.01(일)

- 2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4.08(일)

- 3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4.15(일)

- 4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4.22(일)

- 5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4.29(일)

- 6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5.06(일)

- 7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5.13(일)

- 8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5.20(일)

- 9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5.27(일)

- 10회 보고서 제출 마감 : ~ 6.01(금)

※ 활동소감문 제출 마감 : ~ 6.01(금)

3. 제출서류

- (멘토) 활동보고서, 활동소감문

※ 제출서류는 아니지만, 멘토는 학습컨설팅을 꼭! 하셔야해요. 물론 멘티분들도 하실 수 있어요^^

- (멘티) 활동소감문

4. 팀활동비(활동보고서비)

-활동보고서 제출 때마다 2만원(리더계좌로 입금) : 2만원 x 10회 = 20만원

※ 활동보고서 제출 기한에 맞춰 제출해주시면, 제출 기한 마지막 날을 기준으로 최소 7~9일 후 리더 계좌로 활동비가 입금됩니다. 제출기한을 지나 제출하시게 되면 입금이 지연되오니 제출기한에 맞춰 제출해주세요 ^^!

) 4회 활동보고서를 4월 22일()까지 제출하신 경우, 4월 30일(월) 활동비 입금. 422() 이후 제출하신 경우, 늦게 입금되어요 T-T / 지급일자가 매달 달라 조금 더 늦어질 수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릴게요~

- 보고서에 활동 사진을 꼭 넣어주세요! 사진에는 참석한 인원 모두가 나와야합니다.

- 학습주차에 맞게 학습일시를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시간도 꼭 적으셔야 합니다

- 주차별 참석 인원을 정확하게 작성해주세요.

- 주차별 학습시간은 1.5시간입니다. 꼭 1.5시간 이상 학습시간을 지켜주세요~

- 보고서가 통과가 되면, 보고서 상태가 확인으로 바뀌게됩니다. 보고서 상태가 대기이거나 보류인 경우, 사유를 모두 기재해 두었으니 꼭 확인하시고 수정하셔야 활동비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 이-날개 Together 지원비를 받을 "멘토 계좌"는 학생분께서 학교에 등록한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변경이 필요하거나, 아직 기재하지 않은 멘토는 학교홈페이지 > DHU 포털 > 상단 학생역량강화’ > 좌측 학적부조회에서 계좌 입력 및 수정 부탁드립니다.

★ 2018학년도 1학기 이-날개 Together과 함께 모두 끝까지  화이팅!!